CAFE

즐거운반 김시윤 인성이야기 ✨

작성자시윤이,시우엄마|작성시간26.06.19|조회수40 목록 댓글 1

우리 시윤이는 누군가를 도와주는걸 좋아해요
엄마가 분리수거를 할때도 무거울텐데 자기가 들어주고
동생 기저귀가방도 잘 들어줘요
아빠가 나무를 심을때도 적극적으로 흙도 덮어주고 물도 줬답니다


그리고 특히나 자기 동생 시우를 엄청 잘 챙기고 이뻐해줘요
넘어지지않게 항상 손을 잡아주고 책도 읽어주는 최고의 형아입니다 😍
다른 동생들도 어려워하거나 힘들어할때도 곁에서 위로해주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형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러블리은지쌤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