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반 김아윤 인성이야기🌱 작성자아윤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아윤이는 항상 동생 아준이랑 잘놀아줘요아준이가 장난감을 달라고하면 먼저 양보해줘요엄마가 바쁠때 아준이가 놀아달라하면 아준이를 불러서 돌봐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러블리은지쌤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