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담이들의 월요일 거울아 거울아~~^^

작성자도담교사천은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46 목록 댓글 3

거울아 거울아~~이세상에서~~~✨️✨️
제일 예쁜 도담이들~~^^
도담반 친구들은 반짝반짝
보석 거울 꾸미기 놀이를
해보았답니다.

아직 손가락으로 작은 왕보석
스티커를
세밀하게 떼기는 어렵지만,
친구들마다 나름의 방법으로
스티커를 탐색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손으로 잡고 흔들어 보기도 하고,
양손으로 잡아당기며 떼어보려고
시도하기도 했답니다.

여러 번 시도한 끝에 보물처럼
떨어지는 스티커는 얼른 주워서
선생님이 거울에 붙이며
멋진 보석 거울을
완성해 보았어요.😊

오전 활동 후에는 바깥으로 나가
피크닉처럼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따뜻한 햇살을 쬐며
떡뻥도 먹고, 주변의 나뭇잎과 풀 등
자연물을 살펴보며
바깥 풍경을 느껴보았어요.🍃

비눗방울 놀이도 즐겼답니다.
둥실둥실 날아가는
비눗방울을 바라보며
손을 뻗어보기도 하고,
눈으로 따라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도 다양한 감각을 활용하며
즐겁게 놀이한 도담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온시은파파 | 작성시간 26.06.15 스티커도 붙이고,
    잔디밭 위에서 피크닉도 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 잘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도담도담우정쌤 | 작성시간 26.06.15 시은이 어린이집 생활 너무 잘하고 있죠?🫶🏻😊 잡고 서고 의자에 앉았다 내려오고 ㅋㅋ 하루하루 크고 있는 우리 시은이 최고랍니다👍 표정도 다양한 시은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 작성자도담교사천은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저희도 행복했답니다. 아버님도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