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28일 ~29일 이틀간 소노벨청송에서 진행된
<2026년 경북지역자활센터 임직원 워크숍>에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자활 현장을 지켜내고 있는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를 위해 시상한 <제3회 경상북도 자활복지대상> 부분에서 영주지역자활센터 신혜미 선생님께서 차세대리더상을 수상하셨습니다.
다음검색
지난 4월 28일 ~29일 이틀간 소노벨청송에서 진행된
<2026년 경북지역자활센터 임직원 워크숍>에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자활 현장을 지켜내고 있는 종사자분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를 위해 시상한 <제3회 경상북도 자활복지대상> 부분에서 영주지역자활센터 신혜미 선생님께서 차세대리더상을 수상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