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기방¶

[일상일기]자연산버섯 황태국

작성자푸른식품|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2

#사는이야기

#자연산버섯황태국

먹고 싶은것은 직접 해야 됩니다~ ㅎ

오늘은 자연산버섯 황태국을 끓여 먹었네요~^^
우리나라 땅에서 자란 영양 가득한 자연산버섯과 구수하구 단백질 함량이 높은 황태로 만든 자연산버섯 황태국~

1. 무우는 썰어서 국간장으로 10분정도 절여주고 자연산버섯 준비, 황태채는 물에 담궈 불려준후 가시 제거, 물기 짜악 빼줍니다~

2. 황태채에 들기름, 다진마늘, 새우젓 넣구 볶아주다가 절인 무우넣구 살뜬물 넣구 끓여줍니다.

3. 한번 끓인후 쌀뜬물을 더 넣구 자연산버섯 넣구 후추 뿌려주고 더 끓여줍니다.

4. 계란 두개 넣어주고 청양고추 넣어주고 끓으면 마지막에 대파 썰은거 넣구 마무리~~

차암~~ 쉽죠 잉~~

자연산버섯 황태국으로 건강 챙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산머루 | 작성시간 26.06.07 자연산버섯황태국 황태의구수하면서도 버섯의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이 꿀맛일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참~ 맛있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