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기방¶

[일상일기]다슬기감자부침

작성자푸른식품|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2

#사는이야기

#다슬기감자부침


오늘은 내가 요리사~^^

오늘 밥하는날이라서
준비한 음식 3가지 글 올리며 활동 하는날입니다~

1차는
국산 자연산버섯 미역국 ~

2차는
국산 다슬기 계란말이


3차는
다슬기 감자부침

오늘같이 비오는날 막걸리에 감자부침
좋을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산머루 | 작성시간 26.06.21 감자전을 저렇게도 하는군요 ㅎㅎㅎ 잘보구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