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하리는 항상 기분이 좋은 상태로 기상해요~ㅎㅎ
(엄마 뽀뽀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등원준비와 등원길은 즐겁고 행복하게 나서요💕
단지 하리가 가끔 밤에 깨는 이슈로 졸려하는 건 있어요^^;;
기분이 안좋을땐 "엄마~ 하리 기분이 안좋아~" 하고 말해줘요.
기분이 좋을땐 웃고 뽀뽀하고 행복함을 맘껏표현하는 하리입니다😊
다음검색
아침에 하리는 항상 기분이 좋은 상태로 기상해요~ㅎㅎ
(엄마 뽀뽀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등원준비와 등원길은 즐겁고 행복하게 나서요💕
단지 하리가 가끔 밤에 깨는 이슈로 졸려하는 건 있어요^^;;
기분이 안좋을땐 "엄마~ 하리 기분이 안좋아~" 하고 말해줘요.
기분이 좋을땐 웃고 뽀뽀하고 행복함을 맘껏표현하는 하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