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하열매반 이하윤 작성자하윤맘|작성시간26.06.10|조회수2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윤이가 감정을 하나하나를 손으로 가리키며 무척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설명을 읽어주고 감정을 느낀 상황도 이야기 나누고 있는데가정에서도 이렇게 좋은 활동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 | 작성시간 26.06.13 하윤이가 감정에 관심을 가지고 하나하나 살펴보며 자신의 마음을 알아가는 모습이 참 예쁘네요🥰다양한 감정을 이야기로 표현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통해 마음도 한 뼘 더 성장하고 있는 것 같아요. 가정에서의 꾸준한 활동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