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맑은샘물 박은성 - 감자를 수확했어요

작성자박은성 엄마|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1


며칠 한눈판 사이에 감자가 시들고 줄기가 꺾어져버려서 .. 어쩔 수 없이 이른 수확을 했습니다~
두달 밖에 안되어서 감자 열매가 맺혔으려나 ~ 걱정했는데 아주 작은 감자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ㅎㅎ
은성이가 아기감자 너무 귀엽다며 뿌듯해하고 즐거워했습니다~ 비록 큼지막한 감자를 보진 못했지만 감자(꽃잎이)에게 물도 주고 가꿔보다 열매까지 수확해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맑은샘물교사 | 작성시간 26.06.20 우리 은성이가 "선생님 감자 캤는데 , 너무 쪼꼬매요^^" 라고 말해줬어요♡♡ 은성이가 제일 먼저 감자를 수확한거 같아요, 보는 저도 너무 신기하고 부러웠어요♡ 우리 은성이는 감자튀김 먹고싶다는데 과연 무엇을 먹었을지 궁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