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구강교육 & 불소도포

작성자한빛나무반 김보경 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0

장기동보건소에서 원에 방문하여 구강교육 해 주셨습니다. 올바른 양치 방법과 건강한 치아를 위한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보며 구강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교육 후에는 불소도포를 실시하여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빛나무 친구들, 긴장하기도 얼굴을 찡그리기도 하였으나 차분하게 침착하게 참여하며
자신의 치아 건강에 관심을 가져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