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활동 악기 피아노

작성자한빛나무반 김보경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학교종이 땡땡땡」 노래를 부르며 손뼉치기하며 리듬을 익혀보고
악보를 보고 피아노 건반으로 직접 연주해 보았습니다.
왼손 음계 '라'부분도 잊지 않고 피아노 건반을 누르며 곡의 처음부터 끝까지 연주해 보았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