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활동 음악♡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이번 주 음악시간에는 '빅 앤 스몰(Big and Small)' 노래를 연주해 보았어요. 친구들은 악보를 보며 음의 높낮이와 순서를 차근차근 익혀보고, 손가락 모양을 동그랗게 만드는 고양이손 자세도 연습해 보았답니다.

처음에는 악보를 보며 연주하는 것이 조금 어려웠지만,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한 음 한 음 집중하며 연주해 보았어요. 악보를 따라 연주가 완성될 때마다 뿌듯해하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