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택양아 생일축하해!!!♡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택양아, 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언제나 밝은 웃음과 씩씩한 모습으로 친구들과 즐겁게 지내는 택양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선생님은 정말 기쁘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호기심 가득한 마음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며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길 바랄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