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플레도♡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0

🔢 플레도 수업

이번 주 수학시간에는 시계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

아직 분 단위까지 읽기는 어렵지만, 작은 바늘을 보고 몇 시인지 알아보는 연습을 해보았답니다. 또한 "일시, 이시"가 아닌 **"한 시, 두 시, 세 시"**와 같이 바르게 읽는 방법도 배워보았어요.

시계를 보며 작은 바늘이 가리키는 숫자를 찾고,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이야기해 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

가정에서도 시계를 함께 보며 시간 단위로 시계 읽기를 연습해 주시고, **"한 시, 두 시"**와 같이 바르게 읽는 방법도 함께 이야기 나누어 주세요. 꾸준히 경험하다 보면 우리 친구들이 시계와 더욱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