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활동 음악♡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0

🎹 저번 주에 이어 '빅 앤 스몰(Big and Small)' 악보를 보며 피아노를 연주해 보았어요.
악보 속 음표를 하나씩 살펴보며 손가락 번호에 맞춰 건반을 눌러 보았답니다.
처음에는 천천히 연주했지만 반복해서 연습하며 더욱 자신감 있게 연주하는 모습을 보였어요.
친구들과 함께 음악을 들으며 큰 소리와 작은 소리의 차이도 느껴보고, 즐겁게 피아노 활동에 참여하였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