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특별활동 음악♡

작성자별하열매반 이희수선생님|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이번 주 하프 시간에는 「똑같아요」 곡을 연주해 보았어요.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바른 자세로 하프를 연주하고, 아름다운 소리에 귀 기울이며 즐겁게 참여하였답니다. 곡의 리듬과 음을 따라 연주하며 한 음 한 음 집중하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무척 멋졌어요. 😊

다음 하프 시간에는 「올라간 눈 내려간 눈」 노래를 배우며 음의 높낮이를 알아보고 연주해 볼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