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술활동

작성자연두반선생님|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0

미술활동 시간에는 곰돌이 인형을 꾸미며 스티커를 하나하나 붙여 보았습니다. 곰돌이와 이야기를 나누듯 상호작용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예쁘게 꾸미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