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마주하고'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0

교재를 통해서 단맛과🍬, 신맛🍋, 매운맛을 알아보고 나만에 냉면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우리 친구들 활동을 하면서 먹어본 냉면🥣 이야기를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