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오감 '동물들의 축제'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동물 원숭이🐒를 만나 인사를 나누어보고 같이 춤추며 롤리팝 탬버린도 연주해 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