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과 야채의 냄새를 맡아보고
겉면과 속면을 보면서 갈은 과일임을 알아 보았습니다~^^
싹쑥싹뚝 잘라서 맛도 볼 수 있게 하였더니 아이들의 인지가 더 배가 되는 시간이였답니다🥦
*영아의 컨디션을 조절하여 수업이 진행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과일과 야채의 냄새를 맡아보고
겉면과 속면을 보면서 갈은 과일임을 알아 보았습니다~^^
싹쑥싹뚝 잘라서 맛도 볼 수 있게 하였더니 아이들의 인지가 더 배가 되는 시간이였답니다🥦
*영아의 컨디션을 조절하여 수업이 진행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