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과일을 바구니에 담아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여러가지 과일을 탐색하며 언어로 표현해 보았어요~ ^^
몇달새 아이들이 성장해서
사과! 토마토! 레몬! 까지
씩씩하게 말하며 바구니에 담아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