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을 바구니에 담아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가지 과일을 탐색하며 언어로 표현해 보았어요~ ^^몇달새 아이들이 성장해서사과! 토마토! 레몬! 까지씩씩하게 말하며 바구니에 담아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