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드럼을 연주해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0 목록 댓글 0

드럼을 북채로 치며
​리듬에 맞춰 신나게 둥둥!
드럼 채를 양손에 꼭 쥐고, 힘있게 치는 모습이 너무도 멋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