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초코 밀가루 반죽을 탐색해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초코밀가루 반죽에 냄새를 맡아보니 냄새가 너무도 달콤합니다🍬
조물조물~👐 손으로 만지며 말랑한 감촉을 느껴보고 도넛~ 꽈배기~ 등 여러 모양도 만들며 오감을 느껴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