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 밀가루 반죽을 탐색해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초코밀가루 반죽에 냄새를 맡아보니 냄새가 너무도 달콤합니다🍬조물조물~👐 손으로 만지며 말랑한 감촉을 느껴보고 도넛~ 꽈배기~ 등 여러 모양도 만들며 오감을 느껴 보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