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나는 터널을 지나가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터널에 방울과 뾱뾱이를 붙여서 지나가 보았어요~! 아장아장 걸어도 보고 소리나는 부분을 밟으며 지나가기도 하고!활동 후 점심까지 꿀맛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