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이슬반(만1세)

소리나는 터널을 지나가요🧿

작성자이슬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터널에 방울과 뾱뾱이를 붙여서 지나가 보았어요~!
아장아장 걸어도 보고 소리나는 부분을 밟으며 지나가기도 하고!
활동 후 점심까지 꿀맛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