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만1세)

위생 안전 교육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9 목록 댓글 0

보건소에서 영양사님이 어린이집을 방문하여 안전교육 및 위생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우리 친구들 잘 듣고 참여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