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만1세)

드럼으로 연주해요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드럼을 두드리며 동요도 불러보고 드럼을 매고 함께 연주도 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