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만1세)

마주하고~맛있게 먹어요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맛있게 먹어요'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먹을 때 어떤 식사도구들을 사용하는지 알아보고 돈까쓰, 짜장면,아이스크림등을 그림 음식을 맛있게 먹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