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하고~맛있게 먹어요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맛있게 먹어요'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을 먹을 때 어떤 식사도구들을 사용하는지 알아보고 돈까쓰, 짜장면,아이스크림등을 그림 음식을 맛있게 먹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