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만1세)

소리 나는 터널을 지나가요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귀로 탐색하며 신체놀이를 해 보았어요
터널을 지나며 딸랑이 소리와 기어가며 빡삑하는 소리를 들어보며 반복해서 즐겁게 터널을 지나가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