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풀잎반(만1세)

오감놀이 ~나비

작성자풀잎반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애벌레에서 나비가 나와 팔랑팔랑 날아다니는 모습을 상상하며 나비를 날려보고 원벨을 말레로 두드리며 연주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