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씨앗반(0세)

ㅡ산책/ 나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아기 인형에게 물을 주어요

작성자씨앗반 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0

ㅡ산책하며 식물을 만져보고
ㅡ 어제 놀이한 물풍선 놀이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고 스티커 붙이기 끼적이기놀이를 하였습니다
ㅡ아기 인형에게 물을 주며 돌보기 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