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씨앗반(0세)

ㅡ물고기 낚시를 해요

작성자씨앗반 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ㅡ자석 낚시줄에 물고기 모형이 붙자 높은 호기심으로 놀이에 참여하였습니다
ㅡ 신발 신어보고 아장아장 어린이집 앞
식물을 만져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