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씨앗반(0세)

월ㅡ꽃길을 걸어요

작성자씨앗반 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선생님이 장미꽃잎을 제공하여 영아가 향기를 맡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장미꽃잎을 접시에 담아보기도 하고, 꽃잎을 날려보며 걸어보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놀이하며 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느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