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씨앗반(0세)

나뭇잎을 물감을 묻혀 찍어보아요 /vr가상체험

작성자씨앗반 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ㅡ나뭇잎을 물감에 묻혀 찍어보고 내손바닥도 찍어보며 색채를 느껴보았어요
ㅡ아가들이 좋아하는 소리 ,그림도 있고 처음느껴보는 분위기도 느껴보며 체험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