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만예방교욱

작성자맑은샘물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비민이 되지않으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계양보건소 선생님께서 교육을 해주셨어요
개미와 베짱이 영상을 보면서
일찍 일어나야하는 이유와 골고루 먹어야 되는 이유
그리고 우리 아이들이 직접 몸에 좋은 음식과 아닌 음식을 베짱이 기차에 나누어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