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쿠킹클래스는 과일 타르트!
새콤달콤 맛있는 과일을 사용해서
빵 시트에 크림치즈를 쭈욱 짜고 내가 직접 썰어놓은 과일을 넣어보았어요😆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올리고 있는 모습 보이나요? 집에 가서 맛있게 먹었다면 좋겠네용😍
다음검색
이번 쿠킹클래스는 과일 타르트!
새콤달콤 맛있는 과일을 사용해서
빵 시트에 크림치즈를 쭈욱 짜고 내가 직접 썰어놓은 과일을 넣어보았어요😆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올리고 있는 모습 보이나요? 집에 가서 맛있게 먹었다면 좋겠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