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축구교실

작성자맑은샘물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33 목록 댓글 0

처음으로 해본 축구활동! 아이들이 실외에서 공을 가지고 하는 활동이라서 너무 즐겁게 활동 하면서
선생님 따라서 공을 들고 뛰기도 하고 차보기도 하였습니다
(모자를 쓰면서 얼굴이 잘 안보이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