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숲체험

작성자맑은샘물교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이번 숲체험은 평소랑 다른 장소로 가보았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등산을 하면서 예쁜 꽃구경도 하고
경치를 보면서 숲의 향을 맡아봤습니다♡
다양한 기구도 타보고, 나비를 만들어서 팔랑팔랑 흔들어보기도 하면서 즐거운 숲체험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