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를 무엇을 하나요? 수박은 어떻게 생겼나요? 생각하고 시원한 수박부채를 표현해보았어요. 색연필로 수박 줄무늬를 그리고 사인펜으로 수박 껍질을 사선으로 색칠하고 붓에 물을 묻혀 사인펜에 칠해 번지기 기법을 이용하여 표현했답니다. 다양한 도구와 기법을 사용하며 표현력이 점점 발전하는 우리 아이들입니다😊
다음검색
부채를 무엇을 하나요? 수박은 어떻게 생겼나요? 생각하고 시원한 수박부채를 표현해보았어요. 색연필로 수박 줄무늬를 그리고 사인펜으로 수박 껍질을 사선으로 색칠하고 붓에 물을 묻혀 사인펜에 칠해 번지기 기법을 이용하여 표현했답니다. 다양한 도구와 기법을 사용하며 표현력이 점점 발전하는 우리 아이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