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향기반(만1세)

향기나는 과일을 바구니에 담아요

작성자향기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0

과일을 하나씩 바구니에 담으며 성취감을 느끼고,
좋아하는 과일을 골라보기도 했어요.
향기를 맡고, 만지고, 담아보는 경험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고 소근육을 사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