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4일 일요일
오루3시 사당동 청밀당
오후3시 조금지나 청밀당 도착
정석영회장님 과 김종표 고욱환
구경회 이성래 찬구가 와 있었다
그 뒤에 김남욱 차영희친구가 와서
8명이 오붓하게 식사를하며 그동안
지냈던 얘기를 했다
1. 고욱환친구는 집에 불이 났었고
식당하는데 새벽에 손님으로 가장한
조현병환자가 무방비상태에 있는
욱환친구를 마구폭행해서 한달간
입원을 하였었다 아직도 상처가 낫지않은곳도 있고 후유증이 있다고
하는데 마음이 너무 아팠어요ㅠㅠ
2. 경회친구는 회사정리중이고
집에서 쉬고 있으니 너무 좋다고한다
3. 남욱친구는 1년정도 쉬다가
마트에 서류를 냈는데 연락이 없다하네 ㅠㅠ
4. 석영회장님은 자전거를 타며 건강관리를 하고있고 경비 일도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5. 종표친구는 산을 사랑하고
친구들을 사랑하고 또한 술을 변함없이 사랑한답니다
6.이성래는 묵묵히 식사를 하며 말이 별로 없는데 뇌경색 후유증으로
말이 좀 어눌해졌다는 안타까운일이
있었답니다
7. 차영희친구는 보험일도 열심히
하고 교회도 열심히 다니고 지금은
엄마가 수술을 하셔서 돌봐주러 다닌다는 효녀였습니다
8. 김영자총무는 노인복지관 에서
민요와 장구 합창 근력운동을 하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잘 참석하던 친구들 이호성 염시동 김광식 박주용 박흥진친구들은
사정이 있어 참석을 못했지만 다음9월 정모때는 참석핳수 있겠지요?
참석못한 친구들도 9월 정모때는 건강하게 지내다가 참석하길 희망합니다.
염광77동창 친구들 건강조심하고 잘 지내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