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경남(욕지도)

작성자매일걷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0

2026년6월21(일) 마산고33회 삼삼산우회9명:강용석,김종규,김재환,윤해경,김석관,정용수,오용웅,최헌오,유춘광
아침05시20분 집을 나서 양덕동 타워맨션 정류장에서 106번 버스를 타고 06시20분 신마산 월영 행정복지센타 도착 김재환 차에 5명 승차하여 통영 산양읍 삼덕항 여객터미널 07시48분 도착 08시30분 삼덕항출항 09시30분 욕지항도착 ♡.코스:야포~일출봉~망대봉~잿고개~제1출렁~제2출렁~제3출렁~새천년기념공원~모노레일 하차 정류장~천왕봉(391m)~태고암바다포차~욕지선착장 코스로 친구들과 여유롭게 걷고,사진찍고 점심은 폐 모노레일 승창장에서 12시경 점싱 김밥,과일,간식등으로 나누어 먹고 일행중 재환,춘광은 그곳에서 하산 남어지 7명은 새천년기념비 임도를 걸어 그기서 천왕봉(391m) 완등하고 하산은 태고암코스 하산 바다포차 산고등어 회김으로 뒤풀이 하고 오후 3시30분 영동해운 출항하여 4시30분 도착 2대의 승용차로 진동 생멸치쌈밥으로 저녁식사후 귀가를 했다 배삵은 왕복 30%활인 12,000원 회비 1인50,000원으로 아침,점심,뒤풀이,저녁으로 하루를 알차고 즐겁게 고딩 삼삼산우회9명과 안산,즐산으로 2026년 욕지도 트레킹을 마무리 하고 후렴을 남긴다~

2020년도 걸었든 코스

08시30분출항

영동해운

마을버스1,200원

눌항 등산로입구

일출봉

출렁다리1코스

제1출렁다리

제2출렁다리

제3출렁다리

새천년기념비옆 전망대에서

천왕봉가는길(모노레일 하차장 가는길)

모노레일 상부 전망대

대기봉정상 전망대에서

천왕봉,태고암삼거리

천왕봉위 통신대(출입금지)
천왕봉을 배경으로

태고암

가야포차

진동 멸치쌈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