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훈선교단

제22회 나라사랑기도회

작성자sk|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6월21일 오후2시
성광감리교회 에서 보훈예배를 드렿다. 강원지부자믈 물려준 후
두번째 기도회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