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나라사랑기도회 작성자sk|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21일 오후2시성광감리교회 에서 보훈예배를 드렿다. 강원지부자믈 물려준 후두번째 기도회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