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강의를 수강신청하기전에 무엇을 신청하면 되는지 몰라서 글을 적습니다.
저는 지금 일병행 중이고 내년을 목표로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올해는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기본이론반 강의만 신청하면되는지. 아니면 남은 기간 어디까지 강의를 수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강의를 수강신청하기전에 무엇을 신청하면 되는지 몰라서 글을 적습니다.
저는 지금 일병행 중이고 내년을 목표로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올해는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기본이론반 강의만 신청하면되는지. 아니면 남은 기간 어디까지 강의를 수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