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 관련Q&A

안녕하세요 선생님

작성자특수바라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선생님  강의를 수강신청하기전에 무엇을 신청하면 되는지 몰라서 글을 적습니다.

 

저는 지금 일병행 중이고 내년을 목표로 지금부터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올해는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기본이론반 강의만 신청하면되는지.  아니면 남은 기간 어디까지 강의를 수강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