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꽁한테 상담 받기

선생님~안녕하세요

작성자호호효|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1

익명입니다.

공부하면서 고민되는 점이나,

상담 받고 싶은 것을 구구절절 적어주시면 답변 드립니다.

 

예민한 내용은 비댓으로 적어주셔도 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카톡으로 질문 하고 싶은데 어떻게 연락 드려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꽁. | 작성시간 26.06.19 http://pf.kakao.com/_scyLG/chat

    여기로 카톡해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