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인건강교실 첫날~~

작성자김강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경로당 프로그램은 최소 10명

첫만남의 시작은 인사
나를 소개합니다.
"나는 00마을 사는 00살 먹은 000이요"
"반갑습니다"
짝짝짝
한분 한분 스스로를 소개하는 일
이미 만나왔던 분들에게도
새로 만난 분들에게도
반가움과 부끄러움, 설렘이 함께 합니다.
노인건강교실을 진행하는 천세만세 대표 이혜정작업치료사
밝은 미소로 어르신들께 에너지를 전달해 드립니다.
"어르신들께서 정말 좋아하세요~~~"
"저도 즐겁고, 친할머니를 만난 것처럼 좋아요~~"
밝음이 넘처나는 선생님과의 인연으로
우리 어르신들께서 더 건강해지시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이렇게
동작은 달라도
정확하게 따라하던
맘과 다른 동작이 나와도
함께하는 이와의 눈맞춤이
서로 바라보며 웃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아그들마냥 풍선놀이하는구만
ㅎㅎㅎ
풍선을 주고받으며
웃음은 덤으로
풍선 하나에 웃음은 열이 왔습니다.
근디
이거 내가 주고 니가 받는건디....
어르신 풍선을 놔주셔야 받을 수 있다요~~~

아이고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