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인건강교실 두번째

작성자김강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두번째 날
세수하고
옷갈아입고
가방을 들고
나들이에 나서신 어르신들을 맞이합니다.
화창한 하늘만큼이나
서로를 반가워하시네요.

감사합니다.
노인건강지킴이 선생님들이
정성껏 준비한 영양가득 식사
천천히
본인의 취향에 맞게
스스로 
맛있게 드세요~~!!

집에서는 뭘 먹어도 혼자 먹으니 맛이 없어

사람도 만나고
함께 먹으니
참 맛나네~~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다고 하지만
매번
어르신들께 배웁니다.

어르신들 덕분에 행복한 식사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끼리피리는 폐활량을 늘릴 수 있어요~~

후~~~ 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