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디가 제일 아프세요? 어깨, 다리~~

작성자김강선|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만성 어깨 통증은 단순 피로가 아닙니다.
경추 주면 미세 혈류가 막혀 일어나는 순환 정체의 신호입니다.
목의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통로는  쇄골밑입니다.
여기를 자극하고 쓰다듬어보세요~~!
 아프요~~~ ㅠㅠ
어깨 근육을 늘려보게요~~마사지봉과 볼을 이용해 쭉~~~~

평생 농사일로 자신의 몸에 신경을 쓸 겨를이 없으셨던 우리 어르신들의 만성통증을 꾸준한 마사지와 스트레칭으로 조금씩 조금씩

운동은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으로 꾸준하게 하는 거랍니다~~!!

집에서도 매일 매일 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