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망반

6월 셋째 주~~ 소망반 ❤️💛🩵🥒🥒

작성자소망반 이준경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이번 주에도 동물원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놀이가 이어지고 놀이를 통해 개개인의 배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소망이들은 동물원의 동물들에게 먹이도 주고 아픈 곳을 살펴주며 보살피는 놀이를 좋아하고 자신의 보살핌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기꺼이 뛰어나갈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
또 동물 미용실 놀이에서는 가위를 이용해 동물의 머리를 잘라주며 눈과 손의 협응력을 높이고 외적인 아름다움에 대해서도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어요
그리고 오늘 금요일 ' 길쭉길쭉 초록 오이' 라는 주제로 오감놀이가 있었습니다 영아들은 경험을 토대로 새로운 도전을 하며 새로운 것들을 배우고 익히게 되는데요 소망이들이 자주 오감으로 놀이를 하다보니 경험한 것에 덧붙여 자신만의 놀이를 찾아서 색다른 놀이들을 시도하는 걸 보니 소망이들이 많이 자랐구나 생각이 들었답니다 ~ 🩵






🩵 오감놀이 -
길쭉길쭉 초록 오이🩵

🩵 꼬미꼬미- 피에트 몬드리안 🩵

🩵 놀이터 놀이 🩵

🩵 엄마동물 아기동물 시소 🩵

🩵 킥보드 & 밸런스 자전거 🩵

🩵 태권도 🩵

🩵 동물원 미용실 놀이 🩵

🩵 신라 이야기 할머니 🩵

🩵 티키토키 🩵

🩵 영아 체육🩵

🩵 동물무늬를 꾸며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