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혜반

6월 3주 환경순화 재활용 수업-양말목 간식 바구니 만들기🪢

작성자지혜반교사 김미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은 특별히 부모님과 함께 환경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버려지는 양말목을 이용한 간식 바구니 만들기를 하였습니다.
환경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보람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달달한 간식 먹으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