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바깥으로 나가
시원한 그늘 아래 돗자리를 펴고 친구들과 함께
소꿉놀이를 해보았어요😊
바람이 솔솔 부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
그릇과 음식 모형을 가지고 놀이하며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놀이를 즐겨보았답니다
친구들은 음식을 만들고
나누어주며 “냠냠!”, “주세요~”라고 이야기하기도 하고
돗자리 위에 앉아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스스로 양말을 신고 벗어보는 시간도
가져보았답니다
양말 구멍을 찾아 발가락을 넣어보고
잡아당겨 올려보며 스스로 해보려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아직은 어려워 도움을 요청하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끝까지 시도해보며
성취감을 느껴보았답니다☺️
양말을 벗어 한곳에 정리해보거나
다시 신어보며 자연스럽게
기본생활습관도 함께 경험할 수 있었어요
목요일, 금요일은 연차로 인해 사진이 없습니다~
6월에는 더욱 다양한 놀이와 경험을 통해
친구들이 즐겁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다음검색